본문 바로가기

요리 & 맛집

(간편요리) 최현석 쵸이닷 봉골레 파스타 만들기

오늘은

마켓컬리와 최현석셰프님의 도움으로

집에서 간단하게 라면끓이듯

봉골레 파스타를 후딱 만들어봤어요.

 

 

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쵸이닷 봉골레 파스타예요

 

1 봉지에 1인분 구성으로 

안에는 파스타면, 새우, 올리브 오일, 소스

총 4가지 봉투로  깔끔하게 담겨있고

냉동식품이라 보관기간도 길~어서 더 좋아요~

 

 

뒷면에 원재료와 영양정보가 나와있는데

듀럼밀세몰리나(이탈리아),

홍합 및 마늘, 전란액, 호박가루는 국산을 썼고요

1인분(1봉) 기준으로 140g인데 404kcal네요!

 

 

면만 봤을 때 너무 작은데? 싶어서..

양이 별로 없는 줄 알았는데

막상 먹어보니 한 봉지 다 먹으니

배가 불렀고

생각보다 칼로리도 높으니.. 

다이어트 생각 있으신 분들은 조절해주세요 ㅎㅎ

 

봉골레 파스타 조리방법

(2개, 2인분 기준)

 

1. 소스와 냉동 새우를

한두 시간 전 상온에서 해동해주세요.

상온 해동해야 하는 줄 모르고

어제 바로 먹으려다가 

못 먹고 오늘 먹었어요 ㅎㅎ

 

2. 동봉된 올리브 오일과

해동된 새우를 2분간 볶아서 익혀주세요.

 

3. 냉동상태의 스파게티 면을

끓는 물에 2분간 삶아주세요.

 

저는 모르고 면도 같이 상온 해동시킨 후

2분 넘게 조리했는데 면 퍼짐 전혀 없었어요~

4. 새우를 볶던 팬에 삶아진 면과

면수 또는 물 100ml을 

해동된 소스와 넣고

1분 30초간 중불에 섞어서 볶아줍니다.

 

저는 조리한 후 좀 짜서

물을 반 컵 정도

더 넣고 한번 더 볶아줬어요.

 

 

쵸이닷 봉골레 파스타가 완성되었어요

너무 간단하죠??

 

 

비주얼도 굿 

짭짤한 맛이 살짝 강한

봉골레 파스타예요~

 

조리시간은 레시피 나온 것보다

오버했지만, 면퍼짐도 없었어요 ^^

 

다음에 다시 먹을 때는

새우 볶을 때 마늘 편도 같이 섞어서

볶아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.

 

집에서 간단하게

라면처럼 쉽게 봉골레 파스타를 

즐기고 싶다면 쵸이닷 추천드릴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