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내돈내산 랄프로렌 직구! 폴로 세일 정보

한 달 전, 랄프로렌 직구를 위한 

폴로홀릭 쇼핑을 하고.. 배송을 기다리던 중..

 

사이트에 들어가보고..

추가 세일을 하는 것을 보고

쇼핑 정보 공유해요

 

금방금방 커서 3~4달만 입으면

길면 6개월 정도 입으면 작아져서..

바로바로 새 옷으로 바꿔줘야 하는 아이들 옷인데

(너무 크게 입히면.. 예쁘지가 않아서..)

 

랄프로렌도 아울렛가면..

할인을 많이 해도 10만 원 대 옷이라

입는 기간을 생각하면

비싸다는 생각

 

그래서 아이 태어나고 처음으로 직구라는 것을 했고

랄프로렌 옷은 폴로홀릭에서 구매하고 있어요.

 

 

폴로 랄프로렌

직구 주문 방식과 주문 시기

 

폴로홀릭은 구매대행 쇼핑몰로

고객 선주문 후 구매를 진행하고

품절이 있는 경우, 부분 환불을 해주는 시스템으로

배송기간을 한 달은 잡아야 할 정도로.. 매우 매우 오래 걸려요..

(영업일 기준 10일에서 20일)

 

주문 내역 중 일부를 보여드리면..

티셔츠는 품절이 되서 카드 부분 취소가 되었고

니트들은 미국 내 배송 중인 상황.

 

폴로홀릭은 내가 주문을 했었나? 

까먹고 있을 때면 도착하는..

계절에 다가와서 바로 입히려고 샀다가는

왜 안 오지.. 똥줄 타기 마련이니..

 

폴로홀릭에서 주문할 때는..
한 계절 앞서서 주문하는 게 좋아요~



폴로 랄프로렌 세일 상품 최저가 기준

시간이 오~래 걸려도

폴로 홀릭에서 구매하는 이유는

단연 가격 메리트 때문

배송비는 25만 원까지 9900원이에요~

 

저는 구매한 지 10일쯤 되었는데..

배송은 역시 오지 않았고

extra세일을 한다는 메인 배너를 보게 되었네요.

 

 

제가 산 상품 중 개당 만원씩은 할인이 되는 상황..

 

 

4만 3천 원에 산 니트조끼는 3만 원이 되었고

5만 2천 원에 산 스웨터는 4만 4천 원이 되었네요..

 

4만 원 5만 원 비싸다고 생각했는데

역시나.. 더 할인할 줄 알았다 ㅠㅠ

내 그럴 줄 알았다.. 후회하다가

 

그나마 위로하는 건..

더 마음에 들어 한 상품들은 품절이 되었다는 것..

그걸로 위로를..

 

보통 랄프로렌 브랜드 직구 기준으로

최저가는 대략 니트류는 3~4만 원대

티셔츠는 1~2만 원대인 것 같아요.

 

 

폴로 랄프로렌 세일 상품 추천 아이템

세일 상품 기준으로

무난한 베이직 아이템을 추천해본다면

사이즈를 크게 입어도 무리 없고

봄가을 겨울에도 편안하게

입을 수 있는 후디 집업이

3만 원대로 가격이 괜찮고

(10일 전만 해도 4~5만 원대)

 

 

후디와 비슷한 색상이나..

맨투맨 티도 저렴한 편이에요~

 

 

 

여아가 있다면

외출용으로 가볍게 입히고 

겨울철 실내에서도 유용하게

입힐 수 있는 가디건 제품을 추천해요

 

참고로 이 사이트에서

갭 제품도 저렴한 편이에요~

 

배송일 생각해서..

다가오는 구정에 맞춰

세일 직구 상품으로

옷을 미리 장만해도 좋을 것 같아요~^^